preloder

[주문 전 필독사항] 봄담아 “오트밀” 봉투 색상 변경 안내

(기존 봉투 색상 : 아이보리 → 바뀐 봉투 색상 : 화이트)

 

고객님 안녕하세요, 봄담아입니다 🙂

저희 봄담아 [오트밀] 봉투의 색상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.
저희도 갑작스럽게 전달을 받아 급하게 공지를 올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현재 거래처 사정 상 공급받던 아이보리 색상의 재료가 단종이 되어 같은 재질의 화이트 색상인 재료로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
모든 상품에서 오트밀 봉투를 주문해주실 경우,
기존 아이보리 및 한지 재질의 봉투가 아닌 화이트 색상을 지닌 한지 재질의 봉투가 배송됩니다.

 

봄담아에서 판매되는 [ 봄담아 오트밀 봉투 , 아워아워즈 컬렉션의 오트밀 봉투 ] 두 가지 전부 해당사항임을 안내드립니다.

 

꼭 참고하시어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현재 공지사항을 읽지 않으신 후 주문을 해주신 이후 색상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※ 2022년 7월 27일자 기준으로 이전에 아워아워즈 샘플패키지 혹은 1+1 샘플패키지를 받아보신 고객님께서는 기존 오트밀 색상의 봉투를 받아보셨습니다. 이 부분은 27일자 이후 배송되는 오트밀 봉투와 색감이 다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현재 제작 가능한 것은 27일자 이후에 배송되는 오트밀 봉투 색상과 동일하며, 이 부분은 주문해주실 때 유의하여 주문해주세요.

(27일자 이전 배송된 오트밀 봉투 색상 : 아이보리 | 27일자 이후 배송된 샘플패키지의 오트밀 봉투 색상 : 화이트)

보관함

상담 신청

디자인 선택부터 주문까지, 청첩장을 결정하는데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상담을 신청해주세요.
남겨주신 연락처로 봄담아 디자이너가 직접 전화드리고 친철히 도와드리겠습니다.

상담받으실 내용을 자세히 입력해주세요.